㈜퓨어그린(대표 박종한)은 손 소독제 제조사인 '고조인더스트리'(GOJO Industries)의 '고조 프리미엄 핸드워시'를 국내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 공식 수입업체인 ㈜퓨어그린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비제이피플즈(대표 문운석)와 '미국 직수입 프리미엄 핸드워시 고조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판매'에 관한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과 판매에 돌입했다.
고조인더스트리는 65년 동안 오직 스킨케어만을 전문으로 연구 개발해 온 기업으로, 전세계 손소독제 1위인 퓨렐의 제조사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고조 핸드워시'는 미국 시장 손 세정제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OEM(주문자가 요구하는 제품과 상표명으로 완제품을 생산하는 방식) 생산을 하는 다른 제품과는 달리, 전 공정이 미국에서 이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제조 공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오염과 위생 문제를 철저히 관리하겠다는 고조인더스트리의 방침인 것.
㈜비제이피플즈 관계자는 "고조 핸드워시는 피부 손상을 막고, 보습 기능을 강화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핸드워시"라며 "미국 시장에서도 판매 1위로 인정받은 만큼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풍부한 거품, 크림 같은 부드러움, 상쾌한 과일향, 탁월한 사용감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