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전문 업체 비 제이피플즈는 광고주와 마케팅 파트너들을 연계하여 CPA 광고 캠페인들을 운영하는 CPA 마케팅 플랫폼이다.
현재 비제이피플즈의 CPA 광고 캠페인들은 광고주와의 제휴를 통해 오픈되며, 마케팅 파트너들의 홍보 활동을 통해 캠페인이 운영되는데, 비제이피플즈의 광고주와 마케팅 파트너 모두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마케팅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비제이피플즈의 역할이라고 할 수 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비제이피플즈는 최근 1위 파트너의 누적 수익 금액이 9억 3천만 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는 당사가 10년간 1,300건이 넘는 CPA 캠페인들을 진행하고, 650억의 광고 집행 금액을 기록하면서 CPA 마케팅 전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음을 알 수 있는 수치이다.
관계자는 "비제이피플즈에서 운영하는 CPA 마케팅 플랫폼 리더스CPA는 누구나 초기비용 발생 없이 월 1만 원부터 1,000만 원이 넘는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1월 중순 현재에도, 당월 수익금 1위 파트너의 수익 금액이 1,300만 원을 돌파할 만큼 현재에도 다양한 CPA 캠페인들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더스CPA의 마케팅 파트너가 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사이트를 통해 청소년을 제외한 누구나 무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홍보 활동으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다. 더불어, DB가 발생하면 소요 시간 없이 곧바로 확정되어 수익이 발생하는 100% 확정 CPA 캠페인들을 운영하고 있어 단기간에 초보 파트너들의 수익 창출이 용이하다.
비제이피플즈 담당자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캠페인 제휴에 힘쓰는 것은 물론, 마케팅 파트너들께 효율 높은 CPA 캠페인을 제공하여 앞으로도 광고주와 마케팅 파트너 모두가 상생하는 CPA 전문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