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Peoples News

‘나’를 알릴 수 있는 최적의 방법, 모바일 프로필 명함 무료 제작 서비스 ‘퍼블링’ 이용하기

2019.09.24디지털타임스

명함 하나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명함은 ‘나’라는 사람을 어필할 수 있는 도구로써 상대방에게 신뢰를 주는 효과를 작용한다.
어느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이던지 상대방에게 ‘나’라는 사람을 알리고, 신뢰도를 쌓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신뢰를 쌓는 것이 곧 잠재고객을 실제고객으로 발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궁극적으로는 이익 창출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신뢰라는 것은 ‘나’라는 존재를 어필하고 이해시키는 과정에서 쌓이는 부분이기에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알릴 수 있는 명함을 소지하고 다닌다. 하지만, 기존의 종이 명함의 경우 자신의 커리어에 변경되는 사항이 생기면 그때마다 새로운 명함을 제작해야 하며, 소요되는 제작시간과 비용 투자에 비해 효율성이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한다. 최근에는 기존의 '흰 배경, 검정 글씨 디자인'의 명함이 아닌 자신만의 가치와 커리어를 뽐낼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종이 명함들이 생겨나고 있으나, 이 또한 종이 명함의 한계점인 '제작 비용 및 시간 소요'와 '불편한 휴대성', '실시간 명함 업데이트 불가'를 극복하기엔 어려움이 있다. 그렇기에 최근에는 종이 명함이 아닌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어디서든 무제한 공유가 가능함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명함 내용이 업데이트되는 효율성 높은 모바일 명함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저작권, 시간, 디자인의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모바일 명함 제작이 가능한<퍼블링>서비스는 비즈니스인 뿐만 아니라 개인까지 넓은 사용층에게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퍼블링 사이트에 접속해 SNS, 포털 계정 연동으로 회원가입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계정 연동 후 자신이 원하는 템플릿으로 명함을 제작하면 되는데, 이때 '이미지 템플릿'과 '텍스트 템플릿'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 가능하다. '이미지 템플릿'은 주로 비즈니스 있어 고객에게 신뢰를 주어야 하는 업종의 종사자에게 탁월하며, '텍스트 템플릿'은 자신의 이미지 노출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이 선택하기에 적합하다. 평균 1~2분 남짓의 시간 안에 모바일 명함 제작이 무료로 가능, 제작된 명함의 URL을 통해 카카오톡과 문자메시지로 무제한으로 공유 할 수 있다. 공유 받은 사람 또한 퍼블링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모바일 명함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기존의 가로 형태의 명함이 아닌 모바일에 최적화된 템플릿으로 높은 가독성을 자랑하며 '누구나 손 쉽게 무료로 제작 가능한 모바일 프로필 명함 플랫폼'에 초첨을 맞춰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무엇보다<퍼블링>서비스를 통해 업무 중 고객과의 통화 진행 전, 후 모바일 명함을 노출시킨다면 잠재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에게도 '나'라는 사람을 어필하고, 보다 강한 신뢰도를 주어 기존보다 더욱 상승된 업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큰 강점이 있다. <퍼블링>서비스 관계자는 "모바일 명함으로 영업직을 포함한 모든 직종의 종사자들이 극대화된 업무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과 함께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바일 명함 템플릿과 최고의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