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Peoples News

잔고가 쌓이는 “무료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제공 서비스” 재테크플라이 런칭

2019.07.25경남매일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비제이피플즈가 맞춤형 재무설계 견적 플랫폼 ‘재테크플라이’ 서비스를 런칭했다.
재테크플라이는 재테크, 재무설계를 필요로 하는 이용자에게 전문 수석 재무설계사를 연결해주는 금융 전문가 매칭 플랫폼 서비스로서 1:1 개인 맞춤 포트폴리오 제공은 기본, 무료로 본인이 원하는 항목의 재테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재테크플라이는 기존 소수의 재테크 항목이 지정되어있는 업체의 서비스와는 달리, 기간, 연령대, 직업에 따라 개인의 상황에 맞춰 재테크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대부분 신청자들의 재테크 진행 목적인 주택구입 자금, 은퇴/노후 자금, 투자자금, 종자돈 마련, 결혼 자금, 사업/창업 자금 항목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 수석 재무설계사와의 1:1 상담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재테크플라이는 재무설계 신청 전 ‘데이터랩’을 통해, 자신이 신청하고자 하는 재테크 항목의 선호도 및 재테크 관심분야, 재테크 경험, 연령대 확인이 가능하여, 본인과 비슷한 연령대 와 직업 군을 가진 사람들의 선호 재테크 항목의 데이터를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재테크플라이는 ‘한경재무지원단’과의 계약으로, 이용자에게 더욱 더 정밀하고 다양한 무료 재무설계 및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검증 된 금융기업의 3,838명의 재테크 전문가와 함께하여 이용자와 수석 재무설계사의 원스탑 상담이 가능하게 되었다. 재테크플라이는 향후 대한민국 1등 재무설계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서비스 고도화에 역량을 쏟아 붓고 있으며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재테크 플랜을 수립하여 차별화 된 재테크 실행 및 성공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재테크플라이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본인의 소비 성향에 대해 파악하고, 이루고자 하는 재테크 목표 금액을 설정 한 뒤 무료 재무설계를 받는 다면 보다 유익하고 최적화 된 재테크 계획 설계에 용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