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Peoples News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선택! 재무설계 전문업체 매칭 플랫폼 ‘재테크플라이’ 서비스 오픈

2019.07.25일간투데이

평균 수명 100세를 맞이한 현대인들은 일생 동안 돈 쓰기와 벌기를 반복하며 살아가고 있다.
평균 수명은 점점 늘어가고 있지만, 그에 비해 생산활동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기는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재테크를 통한 체계적인 자산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가 되었다. 재테크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투자를 통해 재산을 불리는 방법’이라는 잘못된 인식이 있지만 효율적인 소비 활동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체계적인 재무관리 시스템은 필요하다. 특히, 최근 경제활동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이나 목돈이 필요한 사업자 또는 신혼부부들은 한정적인 재정상황에서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어떻게 얼마를 쓰냐에 집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재테크플라이’는 재테크의 필요성은 느끼지만 정보가 부족한 사람, 계획에 없는 과소비로 고민하는 사람, 재테크에 관심이 있지만 시간 여유가 없는 사람 등등.. 재테크를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크게 연령대별, 기간별, 직업별, 목적별, 맞춤형 재테크 컨설팅 총 5가지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시 수석 재무 설계사의 무료 컨설팅을 통해 자체 시스템으로 엄선된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해 1:1 개인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자산 관리가 아닌 고객의 안정된 미래를 설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재테크플라이 관계자는, “재테크를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들께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엄선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전문 설계사를 매칭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해 대한민국 1등 재무설계 전문 업체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