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Peoples News

비제이피플즈, 대한민국 웹마케팅 분야
벤처기업 인증

2013.08.21 케이벤치

비제이피플즈(대표 문운석, leaderscpa.com)가 지난 7월 23일 대한민국 웹마케팅 기술분야에서 벤처기업 인증을 완료했다.

광고대행업을 주 사업 분야로 하고 있는 (주)비제이피플즈는 이번 벤처 인증을 통해 리더스CPA, 리더스UP 제휴마케팅의 기술 력과 시장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특히 지금까지 등록된 광고대행업 벤처 기업 중 CPA 제휴마케팅으로 벤처 인증을 받은 경우가 없어 고무적인 시장 변화라고 평가되고 있다.

비제이피플즈는 기술평가보증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이는 기 술 보증기금으로부터 기술성이 우수하다고 평가 받은 기업에 한한다.

비제이피플즈는 웹마케터 6천여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케팅 루트도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다. 특히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 및 런칭(블로거머니, 베베톡 등)을 통해 제휴 마케팅 시장의 서비스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문운석 비제이피플즈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과 트래픽을 확보해 광고업체들이 보다 다양한 루트에서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사이트들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광고는 소비자가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고르는 느낌을 주면서 자연스럽게 광고업체의 매출로 연결시킬 수 있음을 강조하고 고객들이 만족해나갈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