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Peoples News

비제이피플즈, 무료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 ‘퍼블링’ 정식 론칭

2019.09.24 서울경제

온라인 CPA 광고 플랫폼 회사 비제이피플즈가 무료 모바일 명함 제작 서비스’퍼블링’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블링’ 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하여, 나만의 개성 있는 모바일 명함을 무료로 제작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퍼블링’은 기존 종이 명함의 가장 큰 단점인 지면 상의 제한을 받지 않는 모바일 명함으로서, 온라인 문화와 통신 문화의 발달로 영업에 있어, 기존의 면대면 비즈니스보다 기업과 기업 (B2B), 영업자와 소비자(B2C)간의 서로를 마주하기 전 유선연락 또는 서면과 메신저 등 ‘실시간적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이 대중화된 비즈니스의 최적의 마케팅 도구로 이용된다.

퍼블링은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라인,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SNS)서비스와 메신저로 연동 되어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고유 URL 복사로 사용자가 원하는 곳 어디든 URL을 추가하여 자신의 모바일 명함 공유를 할 수 있다.

더불어, 단순히 이름과 연락처만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사업 내용과 영업하고자 하는 아이템이 홍보가 가능하도록 이미지와 동영상, 영업 내용 삽입 기능으로 제품 및 본인 PR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영업 효율 상승이 가능하다.

퍼블링의 한 관계자는 “퍼블링의 40여가지가 넘는 텍스트, 이미지 타입의 템플릿으로 1~2분만에 모바일 명함 제작이 가능하며, 템플릿 내에서 원하는 글씨체나 이미지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명함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히며, “지속적인 템플릿 추가 제공으로 더욱 다양하고 개성 있는 명함 제작이 가능할 것”이라 전했다.

퍼블링은 약 1년간의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재무설계, 보험 영업 시 고객이 전화를 받지 않을 때와 영업 전, 후에 문자 또는 메신저를 통해 모바일 명함을 전달하였더니 신뢰도 상승과 영업 성공률이 40%나 증가된 수치를 보여주며 호평을 얻었다.